안녕하세요. 고객님 에스핏입니다.
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.ㅠㅠ
주문 내역 확인해보니 차주 월요일인 10일 정상 출고 진행된 건으로 확인됩니다.
일반적인 경우 익일 화요일 상품 받으셨어야 맞는 상황인데
택배사측 배송 지연이 발생해서 2일 정도 더 늦게 받으신것 같네요ㅠ
현재 대한통운 파업 여파로 인해 저희 배송 진행에도 영향이
적지 않은 상황이라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ㅠㅠ
그리고 답변 늦어진 점도 다시한번 사과드리며
추후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상품 후기가 아닌
Q&A 또는 고객센터 070-4440-7510으로 문의주시면
신속한 답변 가능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정말 너무 늦네요
이렇게 상품이 늦은곳은 처음입니자
기다리다기다리다 올립니다
해도해도 너무하네요 다시는 구매의지가 없어집니다